2009년 9월 18일 금요일

음식으로 만든 각 나라의 국기들


각 나라의 국기를 음식으로 표현했습니다.(자모순)
호주 시드니 국제 음식 페스티벌(SIFF : Sydney International Food Festival) 행사의 홍보용으로 12개국의 `음식 국기`를 만든 것인데요.
정말 그럴듯 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브라질


프랑스

그리스

인도


이탈리아

일본 -  일장기는 하얀접시에 생선회를 동그란 모양으로 잘라 올린 초밥으로 표현했습니다.


대한민국 - 흰쟁반에 건곤감리는 김밥으로, 태극문양은 고추장과 간장으로 색깔을 표현했습니다.


레바논

스위스 - 살코기와 치즈로 도배를 했군요^^


스페인


베트남 - 굿모닝 베트남 `금성홍기`


reference >> http://siff.com.au/

댓글 4개:

  1. 완젼 강추에요~~~~ 한국 빨간 부분 김치가 들어갔더라면 좋았을걸 하는 생각도 했어요. 흥분해서 두번 추천했어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2. 오~ 대단하세요... 상품화 해도 손색없어 보이는데요... ^^

    답글삭제
  3. @유리 - 2009/09/18 19:45
    태극의 빨간색은 김치로 해도 훌륭하겠어요. 헌데, 파란색이 문제네요. 걸맞는 식재료가 금방 생각나지 않아요.^^

    답글삭제
  4. @그별 - 2009/09/18 22:34
    자국 홍보를 위한 장소나 행사 등에서 훌륭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