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2일 일요일

windows 7 포스팅, 마우스 당첨


얼마전에 마소에서 『Windows 7 베스트 블로거가 되세요!』라는 주제로 진행한 이벤트에 포스팅하여 응모한 적이 있는데, 화요일(17일) 오후에 전화(02-6677-0242)가 왔다.
이벤트에 당첨됐으니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를 메일로 보내주면 마우스를 보내주겠다고 해서 메일로 보내주었었다.



어제 늦은 저녁시간에 마우스를 배송받았다. 당연히 기쁜 마음으로 열어보았다.





이벤트 사이트에는 “배송 경품은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란 문구가 있기는 했지만.. 이건 좀 많이 다르다.
메이드 인 차이나 제품에다가 제조년월일도 2005년이다. 한달 뒤면 2010년인데.. 재고상품 소진하려고 이벤트 벌이는 것은 아닐테고.. 너무 생색내기가 아닌지...



박스 왼편에는
“이 제품은 샘플용으로 제작된 비매품입니다.
이 제품을 상업적인 목적으로 판매하거나 무단 복제하는 것은 법률로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문구도 보인다.
또 샘플, 비매품이다. 한달 전 런칭파티 때 프로모션용 Windows 7을 지급했던 기억이 겹쳐진다.



그리고, 사이트 상으로는 왜 명단 발표를 안하는 거지?
다 합해봐야 168명 밖에 안되는데..
뭔가 투명성에도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살짝 의구심도 드는 게.. 경품 받아 놓고서도 영 개운치가 않다.

댓글 4개:

  1. trackback from: 윈도우7 베스트블로거 당첨! : HP Mini 넷북 개봉기
    몇주전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파워블로거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윈도우7에 관한 포스팅을 한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하여 상품을 준다고 하더군요. 그간 써놓은 것이 몇개 있어서 응모를 해봤는데, 덜컥 넷북이 당첨되었습니다. 777 런칭행사에 못간 아쉬움을 이걸로나마 달랠 수 있었습니다. 윈도우7도 사줬는데 이정도는 해줘야죠 ^^. 어쨋든 감사히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작은 박스가 하나 와서 놀랬습니다. 옆면에는 많은 언어로 글이 씌여져있는데..

    답글삭제
  2. 넷북에 당첨된 분들이 계시네요. 부러운 마음과 함께 축하의 인사 드립니다.

    답글삭제
  3. trackback from: 윈도우7 베스트블로거 이벤트 당첨되었네요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윈도우7 베스트블로거 이벤트가 11월 5일 경에 있었습니다. 윈도우7 관련 포스팅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주는 행사였는데요. 저는 그런걸 지원했는지도 조차 잊고 있을때쯤 그저께 오전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연락이 왔습니다. 모르는 번호라서 받지 않으려 하다가 그냥 받았는데 윈도우7 운영사무국이라고 이벤트에 당첨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상품이 롯데월드 1일이용권이고 2장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선정자중에 꼴뜽..

    답글삭제
  4. trackback from: MS 익스플로러 미니 마우스 - 윈도우7 포스팅
    MS에서 윈도우7 런칭행사를 한 뒤 후기 포스팅을 하면 경품을 뽑아 준다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저도 두 개의 글을 작성했는데, 뽑히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는 윈도우7 사용자들을 위한 안내글(windows7(윈도우7) 처음설치 후 해야 할 기본작업)이었는데, MS에서 제게 준 윈도우7이 정품과 전혀 다른 버전이었기 때문에 별로 쓸모가 없었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행사 참여 후기 글(MS 윈도우7 블로거 런칭파티 후기)이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