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의 iR5065 복사기를 렌탈하고 있다. 전원을 넣었는데 조작패널 하단에 빨간불이 점등하고 터치패널에는 다음과 같은 에러 메세지가 출력된다.
화면에 [셧다운]키를 눌러 셧다운 처리 후, 본체 우측면의 전원을 다시 넣어 주십시오.
위의 조작대로 실행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코드를 담당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E000732-0001
화면의 지시대로 주전원을 다시 넣어도 같은 증상이어서 대여섯 차례 반복했는데도 기기가 구동되지 않는다. 하는 수 없이 담당 기사에게 문의를 했더니 E000732-0001 오류 코드는 기기의 리드를 다시 연결하면 대부분 해결된다는 답변을 준다.
하여 상단부 피더와 원고대 글라스 사이의 FK3-0902 케이블, 원고대 글라스와 본체 사이의 FK2-2292 케이블을 뽑아 커넥터에 다시 연결하고 구동했더니 비로소 정상적으로 복사기가 웨이크업한다.
혹시나 하여 기기와 벽면 사이에 토너(NPG-27/36 Toner) 박스를 끼워 이격하여 두었다. 해결하고 보니 별 문제 아니었는데… 역시나 모르면 고생이다.
화면에 [셧다운]키를 눌러 셧다운 처리 후, 본체 우측면의 전원을 다시 넣어 주십시오.
위의 조작대로 실행해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코드를 담당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E000732-0001
화면의 지시대로 주전원을 다시 넣어도 같은 증상이어서 대여섯 차례 반복했는데도 기기가 구동되지 않는다. 하는 수 없이 담당 기사에게 문의를 했더니 E000732-0001 오류 코드는 기기의 리드를 다시 연결하면 대부분 해결된다는 답변을 준다.
하여 상단부 피더와 원고대 글라스 사이의 FK3-0902 케이블, 원고대 글라스와 본체 사이의 FK2-2292 케이블을 뽑아 커넥터에 다시 연결하고 구동했더니 비로소 정상적으로 복사기가 웨이크업한다.
혹시나 하여 기기와 벽면 사이에 토너(NPG-27/36 Toner) 박스를 끼워 이격하여 두었다. 해결하고 보니 별 문제 아니었는데… 역시나 모르면 고생이다.
덕분에 십년감수했습니다!!감사감사
답글삭제